[본사 총무고객지원부] 도성광 과장님을 칭찬합니다
페이지 정보
- 소속 : 세종국책연구단지
- 작성자 : 노병탁
- 작성일 : 24-05-05 18:54
- 조회 : 168회
페이지 정보
- 건물명 : 본사 총무고객지원부
- 대상자 이름 : 도성광 과장
관련링크
본문
안녕하세요.
저는 세종국책연구단지에서 보안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노병탁 사원입니다.
우연히 이번 하계 근무복 피복 구매와 관련해 저희 사업장 피복구매위원으로 임명되어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,
해당 업무 진행 간 여러가지 문의 사항들이 있어 전화드렸는데 너무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.
특히 중간에 전화가 끊겼을 때도 바로 콜백을 주시기도 하셨고, 답변을 주실 때도 '이 부분은 이래서 이렇다, 그 부분은 본사에서 임의로 결정(수정)이 어렵고
추후 어떻게 진행될 수 있도록 관심가지겠다'라고 말씀해 주시는 등 너무도 친절하게 응답해주셨습니다.
이전에 다른 일로 본사에 전화를 하면 해당 사업장 관리사무소에 전화를 하지 왜 본사까지 전화해서 귀찮게 하냐는 느낌을 받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
도성광 과장님은 회사에서 강조하는 CS(고객만족서비스)를 누구보다 잘 시행하시는 분 같습니다.
이처럼 본사에도 도성광 과장님 같은 마인드를 가지신 분이 많아지셔서 회사의 이미지가 한껏 더 상향되었으면 좋겠습니다.
저는 세종국책연구단지에서 보안원으로 근무하고 있는 노병탁 사원입니다.
우연히 이번 하계 근무복 피복 구매와 관련해 저희 사업장 피복구매위원으로 임명되어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,
해당 업무 진행 간 여러가지 문의 사항들이 있어 전화드렸는데 너무 친절히 응대해주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셔서 매우 감사했습니다.
특히 중간에 전화가 끊겼을 때도 바로 콜백을 주시기도 하셨고, 답변을 주실 때도 '이 부분은 이래서 이렇다, 그 부분은 본사에서 임의로 결정(수정)이 어렵고
추후 어떻게 진행될 수 있도록 관심가지겠다'라고 말씀해 주시는 등 너무도 친절하게 응답해주셨습니다.
이전에 다른 일로 본사에 전화를 하면 해당 사업장 관리사무소에 전화를 하지 왜 본사까지 전화해서 귀찮게 하냐는 느낌을 받은 적이 한 두번이 아니었는데
도성광 과장님은 회사에서 강조하는 CS(고객만족서비스)를 누구보다 잘 시행하시는 분 같습니다.
이처럼 본사에도 도성광 과장님 같은 마인드를 가지신 분이 많아지셔서 회사의 이미지가 한껏 더 상향되었으면 좋겠습니다.